본문 바로가기

방송

[천기누설 오자] 오자 식초 오자차 오자차 만드는 법 오자효소 만드는 법구기자 복분자 오미자 토사자 사상자 오자 식초 만들기 전립선비대증 효과 남성에 좋은 차

[천기누설 오자] 오자 식초 오자차 오자차 만드는 법 오자효소 만드는 법구기자 복분자 오미자 토사자 사상자 오자 식초 만들기 전립선비대증 효과 남성에 좋은 차

 

 남자를 위한 다섯 가지 열매, 오자 식초?!


전북의 한 야산, 이곳에서 남자에 좋은 약초를 찾고 있다는 이의철 씨.
산 속 깊은 곳까지 들어가 찾아다닌다는 귀한 약초는 도대체 무엇일까?
그가 공개한 것은 구기자, 복분자, 오미자, 토사자, 사상자

구기자 

 

 

구기자는 간기능이 허약하거나, 간세포 내의 지방 침착을 억제하여 간 세포의 신생을 촉진 한다 고 합니다. 지방간, 간염 등과 같은 질환등으로 늘 피곤하고 성욕이 일어나지 않을 때, 노화로 인 해 정기가 쇠한 경우 등에 효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복분자

 

복분자 효능은 신장의 기능을 도와서 유정과 몽정에 도움이 되고 요실금에 좋다.  안토시아닌이 눈건강에 좋다. 비타민A. 비타민C가 숙취는 물론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된다.모발이 윤택해지고 상태가 좋지 않으면 탈모가 된다. 남성 호르몬 분비를 활성화시켜 정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고 여성들에게 좋은 에스트로겐 성분이 석류보다 8배나 많아서 여성의 갱년

기를 늦춰주고 호르몬 부족으로 생기는 불임이나 자궁이상도 회복시켜줍니다.

 

오미자

 

 

 

오미자 효능

채력을 보장 해주고 피로 회복애 도움이 되며 진해거담작용 갈증해소는 물론 간을 건강하게 만들고 불면증에 효과 적이다.

 

토사자

 

토사자 효능은 정력을 좋게 해주고 생식기능 증진 시키며 신장과 간의 기능을 보호 하고

증진 시킨다

 

사상자

사상자 효능은 여성질환에 좋고 피부질환 남성 임위증 음경의 발기를 도우고 정액을

증가 시킨다.

 

 

 

 

오자차

구기자 +오미자+ 복분자 +토사자 +사상자

약초들을 50g씩 준비해서 잘 씩어준다

물 2리터에 넣고 끓인다. 센불에 하다가 긇기 시작하면

30분~1시간 약한불에 다려준다

물처럼 마실거면 30분정도 다려주고 진하게 마실려면 반정도

물이 줄어들게 다려서 하루에 한잔 정도 마시면 된다

 

막걸리 식초 만드는법

 1) 1L짜리 유리병을 시중에서 구한다.

 2) 유리병을  소독한 후 직접 막걸리를 담구어 하면 좋으나 힘이 들므로 시중에 파는 생막걸리를 구하여 유리병에 70%만 붓는다.

 3) 뚜겅에 원단으로 공기가 통하고 벌레가 들어가지 않게 막고 바람이 잘 통하고 햇빛이 없는 음지에 놓아둔다. 공기중에 있는 초산균이 들어와서 초산발효를 하게 된다.

 4) 초산발효가 시작되면 산소공급이 잘되도록 매일 흔들어준다.

 5) 60일 이상 숙성시키면 맛있는 식초가 된다.

 6) 장기 저장시에는 63도 온도에 30분간 중탕하여 멸균처리하지만 모균으로 사용하려면 절대로 살균처리하면 안된다.

효소식초 만들기

위 방법대로 효소: 생수 :모균을 1:1:1로 하여 90일간 발효시킨다

이상의 방법대로 하면 성공률이 10%정도 된다.

성공율을 높이려면 생막걸리 70%에 모균 30%을 넣어서 40일만 두어도 산도가 4~5%의 천연발효식초가 된다. 이 방법대로 하면 90% 이상의 성공율을 가져온다.

모균이라함은 식초를 만든 후 살균처리를 하지 않은 것을 말한다. 참고로 초산균이 활발하게 발효하는 온도는 25~30도 사이이다.

바로 오자(五子)라 불리는 다섯 가지 열매였는데...
그는 이 다섯 가지 열매로 전통 술을 만든 다음, 한 번 더 초산 발효시켜
식초로 복용하고 있다고 했다.
그는 오자 식초를 먹으면서 피로감이 사라지고 고질병이었던 허리통증까지 사라졌다는데.
뿐만 아니라 그의 선물로 오자술을 먹었던 지인은
전립선비대증이 좋아지는 효과를 느꼈다고 한다.
실제로 오자는 남성의 기운을 강화한다고 동의보감에도 기록 될 만큼
남성에게 좋은 약재라고 하는데... 오자가 남성에 특히 좋은 이유는 무엇일까?
천기누설에서 그 비밀을 낱낱이 공개한다!